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남현희 전창조와 결별.. 스토킹, 가스라이팅 당했다고 밝혀

by kingcong 2023. 11. 9.
728x90

남현희(42)와 전청조(27)에 대한 사건과 인터뷰 내용에 대해 알아보자

 

사건 개요:

남현희는 펜싱 국가대표 출신으로, 그녀의 재혼 상대로 전청조 씨를 소개했습니다. 이에 대한 소식은 미디어와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.

 

인터뷰 내용:

남현희와 전청조 사이의 관계는 논란이 일었으며, 여성조선이 남현희와 전청조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습니다.

남현희에 따르면, 재혼 소식을 알린 뒤 2일 만에 전청조와 결별했습니다. 이 인터뷰는 지난 25일 밤, 남현희 모녀가 지냈던 자택에서 이뤄졌으며, 이때 침실 옷장은 텅 비어있었습니다.

전청조는 인터뷰에서 "세 시간 전에 남현희가 나갔다"며 "저는 현희랑 같이 잘 살고 싶다. 근데 이렇게 돼버리니 못 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 많은 사람한테 너무 많이 안 좋은 이미지니까. 그래서 헤어지는 게 답이겠다"고 밝혔습니다.

전청조는 자신이 둘러싼 의혹, 거짓 성별, 사기 전과, 재벌 3세 사칭 등에 대한 부인과 해명을 시도했으나, 인터뷰는 갑작스러게 마무리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전개:

남현희와 전청조 사이에서 사건이 발생하면서, 전청조가 경찰에 의해 스토킹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. 그러나 전청조는 "3일간 먹지도 자지도 못했다"며 경찰에게 고통을 호소했습니다. 경찰은 기초적인 사실관계 확인 후 전청조를 석방하였으나, 전청조에 대해 향후 추가 조사가 예정되었습니다.

경찰은 남현희와의 관계를 계속 파악하면서, 전청조가 남현희 및 그 가족 주변으로의 접근을 금지하는 '긴급응급조치'를 내렸으며, 안전 조치도 고려 중입니다.

이 사건은 여러 의혹과 복잡한 관계가 얽힌 상황으로, 관련자들의 진술과 경찰 조사를 통해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.

 

 

 

320x100